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언제 돌아가고 싶은 해가 언제입니까?
    카테고리 없음 2022. 6. 22. 15:47

    언제 돌아가고 싶은 해가 언제입니까?
    나는 독특하고 2018 년이 매우 좋다.
    지금처럼 와서 후배를 나누고,
    처음 보았을 때도 누나의 형제로 보내 싸웁니다.
    놀이터의 스윙 자리 뿐이었던 그 때가 진심으로 행복했던 것은 아닐까
    학교가 끝나면 햇빛이 가벼운 운동장에서 몇 시간 놀아도
    피곤하지 않은 아이들과 나는 몇 번 싸웠는지 세지 못할 정도로
    많이 싸웠다. 나는 그것조차 좋았다고 생각한다.
    6학년에 들어가면 학원에 가는 것을 싫어합니다.
    엄마에게 학교에 남으면 일주일 동안 학원의 물방울을 친 적이 많다.
    그때는 매우 좋았습니다.
    물론 엄마에게 조금 들렸지만,
    이런 사소한 것조차 매우 행복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알아두자,
    너들은 언제 가장 후회하고 그리워?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