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자친구의 전 여자친구
    카테고리 없음 2022. 5. 14. 20:04

    여보세요..
    글이 상당히 길어질 수 있으니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 남자친구를 만난 지 1년이 조금 넘었고 저보다 몇 살 아래입니다.
    저는 젊고 남자친구는 나이가 많습니다.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런 종류의 글은 처음이라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차근차근 이야기 하자면...
    남자친구는 제 휴대폰을 자주 봅니다.
    누구와 연락했는지, 어떤 종류의 대화를 나눴는지 확인하세요.
    남자친구인데도 잘 찾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거의 보지 않는다.
    그런데 어느 날 아침 갑자기 친구의 전화로 카카오톡이 울렸습니다.
    정상이었다면 할 일을 했을 텐데 이상하게도 그날은 꼭 확인하고 싶었다.
    그래서 내가 남자친구의 휴대폰을 처음 본 날이었다.
    미리보기 카톡 내용이 보고싶네요. 그때는 정말 좋았어.
    전여친인줄알고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서 물어보니
    이름을 보니 생소한 이름인 것 같아서 기억을 더듬어 보았다.
    과거에 그녀를 따라다녔던 할머니와 그녀가 나에게 보여주었던 문자가 있었다.
    있었으나 이 여자의 이름은...
    뭔가 강한 느낌이 들어서 당시에 부분적으로만 보여졌던 글을 찾아서 처음부터 끝까지 봤다.
    이 사건은 우리가 지금까지 만난 수많은 단서 중 첫 번째 사건이었습니다.
    그 여자는 다름 아닌 두 아이를 둔 기혼 여성이었다.
    문자는 섹스 얘기, 언제 돌아와요, 보고싶어요, 보통 사요...
    전체 이야기였습니다.
    너무 충격적이었어요.
    저 혼자만의 여자가 아니라 가족이 있는 누군가와 이런 짓을 했다는..
    주체할 수 없는 포효 속에서도 그를 만나기 전의 일이라 이해할 필요가 있을까 싶다.
    감정을 억누르며 다음날 아침에 물었다.
    이어 그는 자신을 너무 좋아해서 쫓아다니며 이모 혼자 망상을 했다고 말했다.
    망상을 하는 사람에게 "잠깐만, 다음엔 언제, 언제 갈까"와 같은 말을 하기도 합니까?
    나는 그가 거짓말을 하고 가능한 한 빨리 상황을 끝내려고 하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습니다.
    만나기 전에는 그냥 일이었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좋을지 알고 싶었고 계속 다녔습니다.
    그 일이 있은 후 어쩐지 그 이후로 남자친구의 전화를 많이 확인하기 시작했고 남자친구의 전화도 같이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사진첩을 본 날 전여친을 닮은 사진이 많았다.
    나는 정말 놀랐다.
    미쳤나 했더니.. 같이 찍은 사진/같이 자면서 찍은 사진/구여친 단둘이 찍은 사진과 전여친 사귈때 찍은 카톡내용 같은데..
    이해가 안되는 사진 수십장...
    한 번 만나서 사진첩을 수십 번 들락날락 거렸을 텐데, 지우는 걸 잊었다고 하는 건 말도 안 된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돌아오는 것은 그런 사진이 아직 있는지도 모르고 자신이 왜 싸워야 하는지, 자신이 불공평하다고 느꼈다는 것뿐이다.
    남자들은 별로 신경 안써서 그럴수도... 예...
    하지만 내 친구
    처음에는 여자친구가 전 남자친구의 흔적이 있는 것도 싫고, 친구들과 찍은 사진도 싫고, 번호도 마음에 들지 않아 다 지우고 정리했다..
    내 남자친구가 그런 말 안 하고 그런 행동을 했다면 난 그냥 그 남자를 버리고 신경도 안 썼을 거에요.
    저는 제 친구의 행동이 정말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뭐니뭐니해도 내가 제일 좋아하는 사람...
    이해하고 사과하고 지우고 넘어가려고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그 친구는 한 마디의 후회도 없이 자신을 변호하고 있다.
    잊어버렸습니다, 남은 것이 있는지도 몰랐고, 그리고 저는, 왜 중요하지 않은 일에 이 일을 하시는지...
    나에게 강요된 일들과 내가 제대로 정리하지 못한 일들
    별 것 아닌 일이지만 동시에 사람들이 계속해서 왜 그러냐고 묻는 것에 실망했습니다.
    너무 화가 나서 정말 미쳤다.
    화를 내야 할 쪽은 나인데 왜 내 자신을 보며 웃어야만 하는 걸까.
    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어, 사진이 다 거기 있는 것 같지 않아
    그 후 자세히 보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