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엄마와 아빠는 잘못이 아니지만 몇 년 전에 어머니가 다른 사람과 연락을 받았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31. 10:27

    엄마를 죽이고 싶다는 욕망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21세입니다.
    엄마는 진심으로 정신병자처럼 쓰고

    나는 외출 자체를 하는 것이 어렵다. 예를 들어, 제가 친구와 오늘의 약속이 있다고 하면, 갑자기 갑자기 나에게 화가 나서 어디로 가는지, 누구와 가는지부터 시작해, 나와 제일 친한 친구를 탐하면서 친구 관계를 전부 끊어라고 말합니다 .
    평생의 집에만 있어야 하는 것처럼 말합니다.

    친구와 만날 때 문자와 전화가 폭탄으로 와서
    또한 엄마는 술을 마시고 마실 수 없습니다.
    외상이 일어났는지, 내 집은 술을 전혀 마시지 않게 하고, 술이 나오는 TV 프로그램만 보면 욕을 하면서 돈다. 술에 대한 영적인 외상이 있습니까?

    물론, 나는 술을 좋아하지 않으며, 적게 마신다.
    그러나 인간 관계의 친구 생활을 해보면, 술 자리가 무조건 20대에 순수하게 술을 위해 술 자리를 가는 경우는 드문 것입니다.

    엄마 탓에 자살하려고 하는데 너무 힘들어
    엄마와 아빠는 잘못이 아니지만 몇 년 전에 어머니가 다른 사람과 연락을 받았습니다.
    엄마에게 코멘트 반응을 보여주고 싶다

    오빠가 있는데 엄마의 영향을 받았는지 외출 자체가 잘 되지 않았기 때문에 나만 아이가 됩니다.

    경제적 독립을 떠나서 이것은 너무 끔찍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집 밖을 나가는 것이 싫어 우울증의 증상입니다.

    정말 독립하고 싶지만 제 대학은 같은 지역입니다.
    집을 나가기 위해 내년에 다른 대학을 돕는 마음도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고시원 같은 장소에서도 생활하고 탈출하는 것이 좋을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